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금을 위한 간단한 헤어 케어 팁 사랑하게 될

카테고리 없음

by 데스도트범고래 2020. 7. 30. 18:29

본문


잠금을 위한 간단한 헤어 케어 팁 사랑하게 될



모든 사람들은 멋진 머리를 갖기를 원하지만,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다음 안내서는 어떻게 하면 멋진 머리를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그렇게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요령과 팁을 보여줄 것이다.


아무도 헐렁한 자물쇠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멋진 머리를 갖기 위해 당신이 여기서 찾은 것들을 기억해야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특히 섬세하거나 괜찮다면, 여러분은 무거운 컨디셔닝 제품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무거운 컨디셔너는 그저 무겁다; 그것들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평평하고 생기 없게 보이게 만들 것이다.


무스 타입의 컨디셔너나 가볍게 분사된 레크인 컨디셔너는 헤어 샤프트에 무겁거나 기름기가 많아 보이지 않고 볼륨을 더하는 것이 가장 좋다.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기 위해 머리를 다듬는 신화가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람의 머리카락은 아무리 손질해도 매달 0.


5인치 정도 자란다.


비록 여름 동안 머리카락이 좀 더 빨리 자라기 위해 텐트를 치거나, 바이오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하지만 대부분 성장을 조절하는 호르몬이지, 얼마나 자주 자르느냐가 아니다.


트림은 갈라진 끝을 제거하기 때문에 외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다에서 수영한 후의 머리 모양이 마음에 든다면 짠 바다 효과를 모방한 제품도 있다.


"소금 스프레이"라고 쓰여 있는 헤어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이 용액을 직접 만들려면 소금 한 티스푼과 물 한 컵을 섞으십시오.


다음, 약 10개의 라벤더 오일 방울을 넣으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 드라이어, 컬링 아이언, 스트레이너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모발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발열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스타일링 세럼이나 크림을 사용하여 모낭을 보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필요한 보호막을 얻을 수 있다.




헤어 컨디셔너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모발의 모든 부위에 발라야 한다.


또 머리 속에 컨디셔너를 꼭 넣어 두어 분 정도 푹 담그도록 해야 한다.




자물쇠를 닦을 때는 항상 밑에서 시작해라.


다시 위로 올라가면서.


머리끝부터 시작해서 엉클어진 부분을 천천히 빗어내서 머리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한다.


매듭이 제거된 후에는 머리 전체에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깨지지 않으려면 양치질을 하라.


항상 끝이 넓은 빗이나 부드럽고 유연한 털을 특징으로 하는 머리빗을 선택하라.


머리카락의 엉킨 부분을 빗는 것부터 시작해, 끝부분부터 시작해서 뿌리를 향해 일한다.




사용하는 샴푸와 사용하는 방법이 머리카락에 있는 모든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머리카락이 기름기가 많더라도 기름을 모두 제거하는 거친 샴푸는 머리카락이 너무 많은 기름을 생산하는 리바운드 효과를 낼 수 있다.


대신 머리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샴푸를 찾아봐.


많은 사람들은 일주일에 두 번 헤어 컨디셔너만 사용하여 씻는다.




알코올이 함유된 헤어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모발이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헤어 제품을 두피에 직접 발라서는 안 되며, 두피를 자극하거나 막히게 할 수 있다.


이 두 가지가 건강에 좋지 않은 머리카락의 문제를 가중시킬 것이다.




비듬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것은 기름기 많은 머리카락이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른 머리카락 때문에 생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비듬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우 순한 샴푸나 비듬과 싸우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다.




머리를 말려야 한다면 컨디셔닝에 맡기는 것이 좋다.


이것은 머리를 말릴 때 머리카락이 너무 건조해지고 빠지는 것을 막아준다.


하지만 머리를 말리지 않는 것이 항상 건강에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머리를 말리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많은 사람들이 멋진 머리를 찾고 있지만, 그들의 머리를 어떻게 적절하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는 이 기사가 당신이 원하는 헐리우드 헤어스타일을 성취하는 것을 돕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여러분의 많은 친구들이 이야기할 놀라운 결과를 얻기 위해 바로 이러한 속임수를 쓰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