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VAC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카테고리 없음

by 데스도트범고래 2020. 7. 20. 18:53

본문


HVAC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HVAC 유닛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부적절하게 또는 비효율적으로 작동하는 HVAC 시스템은 많은 집주인의 돈을 낭비한다.


당신이 읽으려고 하는 기사는 HVAC 유지 보수에 관한 여러 조언들로 구성되어 있다.




수리 담당자를 찾기 전에 HVAC 시스템의 이름 및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제조사, 모델 및 유지보수 내역을 기록하십시오.


이 정보는 당신이 그것을 수리하기 위해 고용한 모든 계약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HVAC 시스템이 당신에게 문제를 준다면, 계약자에게 전화하기 전에 집을 둘러보십시오.


집의 어떤 부분이 따뜻하고 어떤 부분이 시원한지 주목하라.


이렇게 하면 미래의 계약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고, 그 계약자는 이제 문제점을 빨리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HVAC 시스템용 콘덴서가 외부에 있는 경우 콘덴서 내부 또는 주변에 침전될 수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비 오거나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파편이 증가하는 속도로 쌓일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시스템의 내부 작업을 망칠 수 있다.


그것은 과열로 인해 시스템을 손상시킬 것이다.




HVAC 시스템 오일 포트는 매년 윤활유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은 항구를 덮고 있는 고무나 금속 캡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경량 SAE 20 제품을 구매한 후 10방울 이하의 방울을 포트에 넣으십시오.




옥외 압축기를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그늘이 많은 곳에 배치해야 한다.


당신의 유닛이 시원한 공기를 마실 때, 공기를 조절하는 데 에너지가 적게 소요되어 효율이 높아진다.




HVAC 시스템을 1년에 두 번 이상 점검받으십시오.


봄과 가을은 그것을 점검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설사 잘못된 것을 눈치채지 못하더라도 잠재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실외 콘덴서 장치를 끄십시오.


네가 처리하지 않으면 유닛이 손상될 거야.


이 간단한 팁은 앞으로 수년간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 장치를 확보하는 것은 비용 절감을 실현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자동온도조절기는 에너지 비용에 관한 한 10% 정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컴퓨터나 다른 웹 연결 장치에서 제어할 수 있는 몇 가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기가 있다.




정기적으로 HVAC 시스템을 정비하면 냉난방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약자는 움직이는 부품에 기름을 칠하고 모터와 프레온 레벨을 점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다.




낮에 집을 비우신다면 에어컨의 온도 설정을 올려서 돈을 절약하십시오.


집이 더 더워지더라도, 단위가 꺼져도 그리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을 항상 켜두면 더 열심히 일하게 되고 더 큰 공공요금으로 귀결된다.




집이 너무 더워지지 않도록 해라.


에어컨은 당신의 집을 20ºF까지 빨리 식힐 수 있을 뿐이다.


100도가 넘는 집은 80도 안팎까지만 식을 것이다.


이것은 특히 습도 수준을 고려할 때 집주인이 잠을 잘 수 있는 매우 안전한 조건은 아니다.




에어컨 사이징 계산기를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여러분의 방이나 집에 필요한 유닛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집에 비해 너무 큰 단위를 사는 것은 돈을 낭비하는 잘못된 결정이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단위 크기를 결정하기 위해 HVAC 시스템 제조업체와 판매자들로부터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으로 보거나 다른 조사를 할 수 있다.




이제 HVAC에 대해 많이 알게 되셨으니, 몇 년 동안 계속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관리되지 않는 HVAC 시스템은 많은 전기 요금과 수리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이다.


HVAC 장치를 가능한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때 이 팁을 기억하십시오.